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구좌농협, 소상공인 돕기 당근 3만kg 지원
구좌농협, 소상공인 돕기 당근 3만kg 지원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1.12.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일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 10kg 3000박스 전달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12월 16일 제주시민속오일장에서 김경학 도의원, 김은섭 제주당근연합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좌농업협동조합(조합장 윤민)이 후원한 세척당근 3만kg을 소상공인에게 지원했다.

이번 물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구좌농협 조합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마련됐다.

적십자사는 16일 제주시 오일장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 제주도회(지회장 김병효), 한국외식업중앙회 제주시지부(지부장 백민형)와 연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을 통해 당근을 소상공인에 전달했으며, 17일에는 서귀포향토오일장에서 당근을 배부한다.

윤민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고자 구좌 특산품인 당근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힘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좌농협은 조합원들과 함께 장애인복지관 연계 청소년 공부방 만들기, 다문화가정 음식문화 나눔, 농가 일손 돕기, 이웃돕기 성금 모금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구좌농협은 지난해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당근 1만kg(2000만원 상당)을 제주적십자사에 기탁해, 5백여 소상공인을 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