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전문]휴양형주거단지 착공식 축사
[전문]휴양형주거단지 착공식 축사
  • 미디어제주
  • 승인 2007.10.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과 내외 귀빈 여러분,

특히 국제자유도시 선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휴양형 주거단지 착공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주신 건설교통부 이춘희 차관님, 그리고 JDC 김경택 이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오늘 역사적인 예래동 휴양형 주거단지 착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대승적으로 협조해주신 토지주와 예래동, 그리고 서귀포시민 여러분께도 각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휴양형 주거단지 착공은 국제자유도시 추진사업 가운데 첨단과학기술단지에 이은 두 번째 결실입니다. 앞으로 제주의 새로운 휴양관광 시대를 여는 신호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어려운 결정들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늘을 위해 땀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희생하고 양보하였습니다.

그러나 어렵게 결정되고 착공식이 열리는 만큼 앞으로 제주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또한 투자자들이 만족하는 대장정으로 희망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기를 바랍니다.

저는 예래동 휴양형 주거단지가 제주의 미래를 상징할 수 있는 진정으로 서로에게 득이 되는 축복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조금 전 투자 협약을 하신 버자야 그룹 탄스리 회장님께서도 착공식에 함께 하고 계십니다. 창의적인 발상으로 지역과 기업이 상생하는 투자를 해주시고 경영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제주특별자치도가 최대한으로 지원을 해 나가겠습니다.

법인세 특례, 그리고 항공자유화 확대와 같은 교통망의 지속적인 확충 등 보다 원활하게 사업을 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그래서 우리 도민들이 채용도 많이 되고, 또한 세수도 증대되어서 우리 제주도민들에게 더 많은 상호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내빈 여러분,

우리 제주는 2002년부터 국제자유도시 개발계획을 본격적으로 추진해왔습니다. 그리고 2006년 7월 1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제주국제자유도시로 재탄생하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제주특별자치도가 출범했기 때문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 비전은 초일류의 제주국제자유도시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관광휴양·교육·의료·첨단산업 등 핵심산업에 대한 선택과 집중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보다 선진화된 행·재정적 뒷받침과 국제자유도시 인프라의 확충으로 제주의 미래를 희망차게 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국무총리실과 건설교통부 등 관계부처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JDC에서도 사업이 준공될 때까지 더욱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예래 휴양형 주거단지의 성공적인 준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