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카메라고발]"딱 걸렸어! 비양심 주차"
[카메라고발]"딱 걸렸어! 비양심 주차"
  • 한애리 기자
  • 승인 2007.10.1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제주시청 동쪽 주차장 장애인주차 구역에 버젓이 주차를 한 비양심 불법 주차차량이 포착됐다.

주차를 한 모양새도 가관이다. 주차구획선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듯 비양심 차량은 주차구역을 훨씬 벗어나 있었다.

더욱 눈살을 찌프리게 만드는 것은 체납차량 번호판을 영치하는 관용 차량이라는 점이다.

때마침 시청 앞 쪽에 거주하는 양씨는 시청사 내부에 있는 은행을 찾았다가 비양심 주차차량 '꼬집기'를 거들었다.

양모씨(30)는 "집이 바로 시청 앞이어서 모은행 시청 출장소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올 때마다 꼭 이 장애인 주차구역에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반' 차량이 주차돼 있다"며 "공무원들이 이렇게 비양심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어떻게 비양심 시민들을 단속하겠다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다"고 혀를 끌끌 찼다.

이와관련해 제주시 관계자는 "제주시청 동쪽 주차장은 입구 오른쪽을 관용 전용주차장으로 활용하려고 구상을 하면서 민원실 앞 등에는 장애인 전용 주차장을 확대하고 문제가 되는 시청 정문 오른쪽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은 검은 페인트를 칠해 폐쇄를 했다"면서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페이트가 벗겨져 장애인 전용주차구역 표시가 드러나면서 시민들을 혼동하게 한 것 같다"고 말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