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지구를 지키는 아이스몬, 귀여움으로 일본을 녹여라!"
"지구를 지키는 아이스몬, 귀여움으로 일본을 녹여라!"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2.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딧불공작소 '아이스몬', 일본에 팝업스토어 개관
도쿄 디즈니리조트 익스피어리몰에서 21일까지
(주)반딧불공작소의 캐릭터 ‘아이스몬(ICEMON)’의 팝업스토어를 일본 도쿄 디즈니리조트 익스피어리몰에서 만날 수 있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주)반딧불공작소의 캐릭터 ‘아이스몬(ICEMON)’이 일본 도쿄 디즈니리조트 익스피어리몰에 상륙했다.

'아이스몬'은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일본 도쿄 디즈니리조트 익스피어리몰의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스몬(ICEMON, アイスモン)'은 아이스크림을 소재고 하는 귀여운 캐릭터다. 아이스몬은 지구온난화 때문에 녹을 위험해 처했지만, 씩씩하게 멸종위기 동물들을 구출하면며 지구의 환경을 지키는 히어로다.

아이스몬을 개발한 반딧불공작소는 2017년 도쿄디자인페어, 2018년 도쿄 기프트쇼를 참가하며 이번 도쿄 디즈니리조트 익스피어리몰의 입점 제안을 받았다.

반딧불공작소는 캐릭터의 해외 진출을 위해 아동복, 손거울, 캐릭터 양말, 세라믹 아트토이, 뺏지, 캐릭터벽시계 등을 만들어 출품했고, ㈜소브글로벌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플랩탑 오거나이저, 파우치, 무릎담요, 에코백, 책갈피 등도 제작했다.

'아이스몬' 팝업스토어 모습.

한편,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글로벌문화콘텐츠지원사업으로 탄생한 반딧불제작소는 제주신재생에너지홍보관에서 4D애니메이션을 무료 상영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이온몰(일본도쿄) 한국페어'도 참가할 예정으로, 일본시장 진출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