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이수지 결혼, 꽃길만 걷기를... 손 꼭 잡고 붉은 노을 배경으로 힘차게 뛰어 올라... 외로운 이들의 동반자이자 솔로 예찬하시더니...
이수지 결혼, 꽃길만 걷기를... 손 꼭 잡고 붉은 노을 배경으로 힘차게 뛰어 올라... 외로운 이들의 동반자이자 솔로 예찬하시더니...
  • 이성진
  • 승인 2018.10.2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수지 SNS, 방송캡쳐
사진 : 이수지 SNS, 방송캡쳐

 

디제이로 활동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의 결혼 소식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이달 초순 그녀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이를 공개해 알려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수지는 평생을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해보겠다고 밝혔고, 이어 라디오에서 이를 알리겠다고 언급을 하며 누리꾼들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녀는 자신이 진행 중인 라디오 프로그램인 케이비에스 ‘가요광장’에서 결혼 소식을 전해 청취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이수지가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는 남자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붉은 저녁 노을을 배경으로 힘차게 뛰어 오른 모습이 담겨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니 방송에서 외로운 이들의 동반자이자 솔로 예찬 하신 수지님이 이렇게 갑자기 ㅠㅠ 추카드려요❤️”, “언니 좋은 남편만나 꽃길만 걸으시라고 응원하겠습니다!❤️❤️” 등의 의견들을 표했다. 

이수지는 일반인 남자친구와 오는 십 이 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그녀는 앞서 매체 인터뷰에서 “남자친구가 정말 재미있고, 자상하다”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연유를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