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베니 “나이 아홉 살 차이 이젠 명함도 못 내밀어...아홉 살 연하인 남편과 결혼,..내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베니 “나이 아홉 살 차이 이젠 명함도 못 내밀어...아홉 살 연하인 남편과 결혼,..내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 이성진
  • 승인 2018.10.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엔
엠비엔

 

‘동치미’에서 베니가 아홉 살 연하인 안용준과의 결혼과 함께 나이 차를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23일 오후 재방송된 엠비엔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남편은 남의 편이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 삼년 차라고 밝힌 베니는 “아홉 살 연하인 안용준과 결혼했다.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베니는 “당시에는 아홉 살 나이 차이가 파격적이었다. 그런데 요즘은 한자리 나이 차이로는 이슈가 안 되더라“라면서 “함소원, 미나 씨가 열 몇 살씩 차이가 나지 않냐. 이제는 아홉 살 나이 차이는 명함도 못 내민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그러자, 김용림은 “안용준과 같이 작품을 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예쁘게 생겼다”며 "베니 씨도 어려 보여서 별 차이가 안 나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