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강정호, 친근감 표시,,, 희생플라이로 득점 올린 마르테 옆통수 때려... 어디서 많이 보던 장면이야
강정호, 친근감 표시,,, 희생플라이로 득점 올린 마르테 옆통수 때려... 어디서 많이 보던 장면이야
  • 이성진
  • 승인 2018.09.2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오랜 만에 메이저리그 무대를 밟아 팀에 합류한 강정호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피츠버그 파이리츠 소속인 강정호는 오늘(29일) 오전 열린 신시내티와의 원정경기에 이 년 만에 합류했다.  

그는 오랜만에 예전 동료들을 만나 반가움을 표시했다. 현재 벤치 분위기는 과거 캡틴 앤드류 매커친이 주장으로 있었을 이 년 전 당시 시끄러웠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상황이다.

이날 강정호는 벤치에서 선수들의 뛰는 모습을 지켜봤다.

1회 디아즈가 희생플라이를 때려 3루에 있던 마르테가 홈으로 들어와 득점을 기록했다.

이때 강정호는 벤치로 들어오는 마르테의 헬멧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르테는 앞서 강정호가 홈런을 치고 돌아올때마다 그의 헬멧을 툭툭 치며 친근감을 표시한 바 있다. 이에 이날 그의 행동은 과거를 회상하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번 신시내티와의 경기에 선발로 한 경기에 투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