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떴다 하면 실검" 안현모, '해피투게더3'에서 뽐낸 매력…#BTS #라이머 #엄친딸
"떴다 하면 실검" 안현모, '해피투게더3'에서 뽐낸 매력…#BTS #라이머 #엄친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7.06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해피투게더3']
[사진=KBS '해피투게더3']

기자출신 통역사 안현모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박경림 김지혜 안현모 제시 등이 출연했다.

이날 통역사 안현모는 지난해 결혼한 남편이자 연예기획사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에 대해 언급했다.

안현모는 라이머와의 첫 만남에 대해 “지인 소개로 함께 저녁을 먹었다. 사실 처음에는 아무 기대도 안 하고 나갔었다”며 “남편 라이머와 함께 밥먹으면서 이야기 해보니 의외로 말이 잘 통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라이머가 저희 친정 아버지와 캐릭터가 비슷해서 호감이 갔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제시는 라이머와의 친분을 언급하며 “두 사람 결혼식에도 갔었다. 오늘 출연하기 전 라이머 오빠가 ‘안현모 씨 잘 부탁한다’고 하더라. 나도 못 하는데 뭘 부탁한다는건지 모르겠다”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안현모는 최근 미국 빌보드뮤직어워드부터 북미정상회담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통역사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대원외고와 서울대 코스를 밟고 SBS 출신 기자로 잘 알려져있기도 하다.

안현모는 “제가 관심있는 과목의 경우에는 공부가 재밌었다”며 “언어와 인문학 쪽을 좋아해서 누가 시키지 않아도 공부를 찾아서 했다”고 말했다.

또 안현모는 영어 공부 비법으로 영화를 꼽으며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외국 영화 DVD를 사주셨다. 좋아하는 영화의 경우 거짓말 안하고 100번 정도 봤다”며 “영화속 대사도 통으로 달달달 외웠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