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이동욱-수지, 바쁜 스케줄로 최근 결별…공개 열애 4개월만에 '마침표'
이동욱-수지, 바쁜 스케줄로 최근 결별…공개 열애 4개월만에 '마침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7.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욱, 수지
이동욱, 수지

배우 이동욱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공개 열애 4개월만에 결별했다.

2일 오전 OSEN에 따르면 이동욱과 수지가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동욱과 수지는 각자의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바쁜 탓에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는 것.

이에 대해 이동욱과 수지 양측은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 서로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지난 3월 깜짝 공개 열애 이후 4개월여 만에 관계를 정리하게 됐다. 당시 두 사람은 13살 나이차를 극복한 뒤 연애한다는 사실 만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과거 수지가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동욱을 점찍은 적 있어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동욱은 1999년 MBC 드라마 ‘길밖에도 세상은 있어’로 데뷔해 ‘마이걸’ ‘호텔킹’ ‘아이언맨’ ‘도깨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첫 방송될 JTBC ‘라이프’ 출연을 앞두고 있다.

수지는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 후 지난해 팀 해체 후 솔로 가수와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이승기와 함께 새 드라마 ‘배가본드’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따.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