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원도심 사진 없나요? 사진첩으로 만들어 드려요”
“원도심 사진 없나요? 사진첩으로 만들어 드려요”
  • 김형훈
  • 승인 2017.10.2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포트제주, ‘리마인드 원도심’ 기억재생 프로젝트 가동
11월 20일까지 원도심 사진 접수받아 사진첩 무료로 제작

 

가족들의 추억이 담긴 아날로그 사진을 사진첩으로 만들어주는 사업이 진행된다.

바로 제주시가 추진하는 문화도시 조성사업인 ‘기억재생 프로젝트 : 리마인드(Remind) 원도심’이다. 이 사업은 ㈜씨포스트제주가 사업자로 선정돼 진행한다.

누구나 10장에서 30장 내외의 사진을 가져오면 사진첩을 가질 수 있다. 사진 가운데 10장은 반드시 원도심이 배경이어야 하고, 나머지 사진은 원도심이 아니어도 상관없다. 제작비는 없으며 무료로 사진첩을 받을 수 있다. 수집된 사진은 디지털 작업을 거쳐 사진첩으로 제작한 뒤 사진 원본과 함께 돌려받게 된다.

특히 이 사업은 원도심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모아 디지털로 데이터를 구축하는 사업이기도 하다. 즉 아카이빙 프로젝트이다.

신청은 홈페이지(goo.gl/9KeBmD) 또는 우유부단 크림공작소(제주시 관덕로8길 7-9)로 하면 된다. 우유부단 크림공작소를 방문해서 사진을 제출하면 무료로 우유부단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받게 된다.

신청은 오는 11월 20일까지 하면 된다. 사진첩은 선착순으로 11월 1일부터 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포스트제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emindjeju)를 찾거나 전화(☎ 746-7522)로 문의하면 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