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고슴도치 가족 여행을 떠나다'
'고슴도치 가족 여행을 떠나다'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7.08.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건강가정지원센터, 한부모 가족캠프
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가 주최하고 서귀포 일터나눔 지역자활센터(센터장 임철남)가 주관하는 한부모 가족캠프 '고슴도치 가족여행을 떠나다'가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서귀포시내 비치빌리조트와 대정읍 영락리 소재 제주 도예촌에서 열렸다.

가족이 함께 하는 이 캠프는 주5일제가 실시되고 있으나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모·부자가정을 대상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한마음이 되어 멋진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59명이 참여한 이번 캠프는 부모와 자녀와의 올바른 대화법, 심리극을 이용한 마음열기 프로그램, 명랑운동회, 장기자랑, 촛불의식, 제주 옹기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부모 가정의 자신감 회복과 자존감 향상시킴으로써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유익한 기회가 됐다.

건강가정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가한 부모들은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로의 마음과 사랑을 확인함으로서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볼 수 있었던 매우 귀중하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