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보건복지' 여성의 새바람으로 변신 추진"
"'보건복지' 여성의 새바람으로 변신 추진"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2.2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복지여성국, '뉴제주운동' 실천위한 다양한 시책 마련
제주도 보건복지여성국은 '뉴제주 운동'의 실천을 위해 다양한 실천 과제들을 선정, 추진하고 있다.

26일 보건여성국(국장 이경희)에 따르면 '뉴 제주 운동'주제를 보건.복지.여성의 새바람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겠습니다'로 정하고△제주를 이끄는 힘, 나눔과 만족을 두배로' △어르신이 제 역할을 찾아가는 공동채 구현  △장애인이 살고 싶은 행복 나라로의 초대  △여성이 뉴제주 운동의 중심에서 설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 선정 추진 △스마일 제주운동 보건복지여성국 직원, 이것만은 지키겠습니다 등의 실천과제를 선정했다.

특히 매월 6일은 육아데이 운영과 매주 금요일 클린 오피스의 날 운영 등을 통해 'I Love 보건복지여성국'을 만들어 내부만족과 함께 도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기로 했다.

보건복지여성국은 뉴제주 운동을 추진함에 있어 부서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 노인과 여성이 뉴제주의 중심축에서 최일선까지 파급 확산시켜 나가기로 했다.

이를 통해 여성국은 보건.복지.여성의 새바람으로 도민의 만족지수를 한단계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