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김광식씨 제주대 경영대학원 석사 총동문회 신임회장
김광식씨 제주대 경영대학원 석사 총동문회 신임회장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07.02.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총동문회(회장 고석현)는 2007년2월 23일 제주팔레스관광호텔에 연회장에서 50여 경영학석사동문들이 모인가운데 정기총회를 열고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통과와 새 임원을 선출하였다.

신임회장에는 전 부회장 이었던 김광식(1기)씨가 선출 되었으며 감사에는 임태윤(7기)씨와 김은주(15기)씨가 선출되었다.

신임 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주대학교경영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한 600여명의 동문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는 인사말을 하였다.

특히, 임원선출 및 총회가 끝난 후 30분 특강이 있었는데, 연사로 나온 현명관(직전 제주도지사 출마자)씨는  30분 특강에서 “제주특별자치도한다고 돈이 되는 것이 없다”면서 “정부에서 돈을 타 올 생각보다 재정자치를 해야 한다” 또 “제주도가 돈을 벌 자원은 물(청정지하수)을 상품화해야 하고 문화, 역사, 청정 환경 등을 상품화해야 한다”고 역설 했으며 시급히 자전거 조례를 만들어 도로에 자동차 주차장화와 공해를 막고 차량소통이 원활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