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새로운 병무행정 시대 '개막'
새로운 병무행정 시대 '개막'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7.02.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병무청, 오는 26일 지방합동청사로 이전

제주지방병무청이 오는 26일부터 제주시 도남동 지방합동청사에서 새로운 병무행정 시대를 개막한다.

22일 제주지방병무청(청장 정진오)에 따르면 40여녀간의 이도1동 병무행정 시대를 마감하고, 도남동 지방합동청사로 이전해 오는 26일부터 업무를 개시한다.

이에 앞서 제주지방병무청은 지난 21일 오후 병무청 회의실에서 이도1동 주민과 관계관 등을 초청해 설명회를 개최하고 이 같은 내용을 밝혔다.

신관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과 김영일 이도1동장 및 자생단체장,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설명회에서 제주지방병무청은 그동안 주요업무 현황을 소개하고, 주민들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진오 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이도1동 주민들이 병무행정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청사 이전 후에도 새로운 청사에서 도민들에게 최고의 병무행정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지방병무청은 오는 26일 오전 8시 40분 합동청사 내 제주지방병무청 상황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입주식을 갖고 9시부터 정상적인 업무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