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네 가지 테마로 즐기는 무료영화
네 가지 테마로 즐기는 무료영화
  • 김진숙 기자
  • 승인 2017.06.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문화예술센터, 7월 4일~29일 봉준호 감독 대표작 등 무료영화 상영
영화 '봉이 김선달' 포스터.

영화문화예술센터가 7월 네 가지 테마로 무료영화 상영을 이어간다.

 

7월 4일부터 29일까지 상영되는 무료영화는 한국영화 전성시대, 황혼에서, 봉준호 감독 특집, 여름이다! 테마로 상영된다.

 

첫째 주는 한국영화 전성시대 테마로 <검사외전>, <덕혜옹주>, <검은사제들>, <동주>, <봉이 김선달>을 만나볼 수 있다.

 

둘째 주는 노년의 삶을 그린 영화로, 본처와 후처의 기막힌 동거 <춘희막이>,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노인들의 이야기 <노인들(애니메이션)>, 12년 만에 잃어버린 손녀를 기적적으로 찾은 해녀 계춘의 <계춘할망>, 가장 화려한 순간 무대를 내려온 <피아니스트 세이모어의 뉴욕 소네트>, 아흔셋, 자살을 시도한 할머니 <할머니의 먼 집>이 상영된다.

 

셋째 주는 최근 <옥자>로 돌아온 한국영화계의 거장 봉준호 감독의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상영작은 <플란더스의 개>, <살인의 추억>, <괴물>, <해무(봉준호 제작, 각본)>, <설국열차>이다.

 

넷째 주는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특집을 마련했다. <비치>, <안경>, <블루>, <맘마미아>, <기쿠지로의 여름>을 상영작으로 골랐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7월에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영웅의탄생>, <리틀 폭스>, <꼬마영웅 경찰차 프로디>, <개구리 왕국>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애니메이션은 우리말 녹음으로 상영된다.

 

상영시간은 화~금요일 오후 3시, 토요일은 오후 1시 애니메이션, 오후 3시 일반영화가 상영된다. 상영장소는 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 6,7관)이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한다.

 

문의 ☎ 064)735-0626(www.jejumovie.kr)

 

<김진숙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