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 태극기 집회 24명 자유한국당 입당
제주 태극기 집회 24명 자유한국당 입당
  • 이다영 기자
  • 승인 2017.04.2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범 전 지사 및 24명 홍준표 대선 후보 지지 표명
신구범, "보수정당 재탄생 위해 남은 삶 기여할 것"
제주 태극기 집회단체 24명이 25일 자유한국당 당원으로 입당했다. ⓒ 미디어제주

신구범 전 도지사를 포함한 도내 태극기 집회 단체 24명이 자유한국당에 입당해 홍준표 대선후보 지지 입장을 내비쳤다.


하모니십연구소 신백훈 대표와 신구범 전 도시자, 고기홍 애국탐라인회 대표를 포함한 24명이 25일 자유한국당 제주도당사를 찾아 입당신청서를 작성하고 입장 의지를 표명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들은 기자회견을 통해 "자유한국당만이 우리나라에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이념과 가치를 추구하고 수호하는 정통보수정당으로 재탄생할 수 있는 유일한 정당"이라며 동참 입장을 보였다.


또한 홍준표 대선후보에 대해 "한반도의 긴장관계를 유일하게 해결한 안보대통령"이라며 "안보관이 불안한 다른 후보들과는 달리 확실한 안보국정을 책임질 후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구범 전 도지사는 "보수에서 대통령이 당선되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원하는 보수정당으로 재탄생할 수 있는 데에 기여하기 위해 자유한국당에 입당했다"라며 "대한민국에서 홍준표 이상의 후보는 없다. 홍 후보는 당선될 것이고 당선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국민들이 원하는 보수정당에 자유한국당이 재탄생할 수 있도록 남은 삶을 기여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비쳤다.


한편 이날 자유한국당에 입당한 24명 가운데는 신구범 전 도지사를 포함해 목사, 주부, 문학가, 금융인 등이 포함돼 있다.

 

제주 태극기 집회단체 24명이 25일 자유한국당 당원으로 입당했다. ⓒ 미디어제주

<이다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