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그룹 비투비, 신곡 '무비' 음원차트 3곳서 1위 차지…수록곡 줄세우기 성공
그룹 비투비, 신곡 '무비' 음원차트 3곳서 1위 차지…수록곡 줄세우기 성공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3.0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투비가 주요 음원차트 3곳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비투비는 6일 오후 6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가운데 공개 타이틀곡 '무비(MOVIE)'가 7일 오전 8시 기준 주요 3개 음원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며 기분 좋은 컴백을 알렸다. 

특히, 6개 음원 차트에서 타이틀곡 '무비'를 비롯해 '말만해' 'ABOUT TIME' '빨리 뛰어'와 함께 선공개 곡 '언젠가'가 까지 TOP10에 진입 하는 등 음원차트 줄 세우기도 성공했다.

이날 공개된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은 수록곡 전곡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투비의 컴백 타이틀곡 '무비'는 멤버 정일훈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 곡이다.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로,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 하겠다는 남자다운 가사와 에너지 넘치지만 신사적인 모습을 어필하는 노래다. 

음원 공개와 함께 '무비'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이 영화를 촬영하는 스태프인 캐주얼 차림의 비글미 넘치는 비투비가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 비투비 특유의 유쾌함과 멋스러움을 담아냈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그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