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걸그룹 라붐, 스페셜 기프트앨범 '겨울동화' 공개…"6명의 눈꽃 여신들"
걸그룹 라붐, 스페셜 기프트앨범 '겨울동화' 공개…"6명의 눈꽃 여신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2.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라붐 [사진=nhemg 제공]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동화’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2일 0시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 동화’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컴백했다. 

라붐의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 동화’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동화처럼 어릴 적 풋풋했던 사랑의 감정이 기억 속에 잠들어 지금도 그때의 모습 그대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특히 댄스 곡임에도 불구하고 64인조 오케스트라 세션이 그려 놓은 스트링 사운드는 어떤 음악과도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완벽한 사운드를 연출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앨범을 위해 멤버들은 각자의 파트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수십 번의 재 녹음과 3년 전부터 기획 돼 온 ‘겨울 동화’와의 일체감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라붐의 ‘겨울 동화’는 기존 앨범들에서 보여줬던 다른 걸그룹들과 차별화된 퍼포먼스 및 콘셉트 등으로 많이 사랑을 받아왔던 라붐의 모습을 6명의 동화 속 주인공인 공주의 모습으로 돌아와 한층 더 상큼 발랄 러블리한 매력으로 올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라붐은 오는 2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겨울 동화’를 첫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