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KEB하나은행, 오라관광단지 금융지원 ‘출동’
KEB하나은행, 오라관광단지 금융지원 ‘출동’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11.0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씨-KEB하나은행, 8일 금융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제이씨씨㈜(대표이사 박영조)가 8일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에서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과 ‘제주오라 관광단지’에 특화된 대규모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EB하나은행은 투자금액 6조2800억원에 달하는 ‘제주오라 관광단지’사업에 대규모 해외투자 자금 유치와 관련한 자문·운용·집행 및 최첨단 자금 관리시스템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제주오라 관광단지 주요 시설은 ▲7650석 규모의 MICE센터 ▲세계 최고 수준의 7성급호텔 및 휴양콘도미니엄 ▲쇼핑센터 ▲4D/5D테마파크 ▲18홀 골프장 등이다.

KEB하나은행은 이날 협약으로 ‘제주오라 관광단지’에 입주할 입주기업의 성공을 위한 대규모 금융지원(신용 담보)과 경영지원에 주력하게 된다.

금융부분에 참여하는 KEB하나은행은 “금융부분에서 글로벌 자본과 공동협력하게 돼 자사의 발전에도 기여한다”며 “제이씨씨의 해외투자 자금 유치 국내자문, 제주오라 관광단지 자금 운영·관리 지원 등 최첨단 관리시스템을 통해 자본의 투명성과 집행의 안정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