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테크노파크, 아시아 애니메이션센터 입주기업 모집
제주테크노파크, 아시아 애니메이션센터 입주기업 모집
  • 조보영 기자
  • 승인 2016.04.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9일 개관…우수 CGI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개발 기회 부여
아시아 CGI 애니메이션센터 전경

제주테크노파크가 내달 19일 개관하는 아시아 CGI 애니메이션센터(이하 ACA센터)의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ACA센터는 한․중․일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이 애니메이션의 기획·제작·유통 등 관련 산업의 전 분야에서 상호 협업을 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아시아애니메이션 산업의 허브 센터다.

부지면적 3235㎡, 지상 2층 건물 2개동 연면적 2338.63㎡ 규모로 다면영상 시사실, 음향녹음실, 영상편집실, CG제작실 등 CGI 공동제작 시설을 갖췄다.

ACA센터 입주기업은 CGI 공동제작 시설이용 및 국제 협력 CGI파일럿 영상제작, 국내외시장진출을 위한 포스터 프로덕션 지원, 투자유치 등 ‘올인-원 지원시스템’을 활용, 우수 CGI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개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국내외 방송사, 유통배급사, 투자사 등 애니메이션 유통플랫폼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글로벌 애니메이션 파트너스(GAP)’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중국 등 CGI 애니메이션 글로벌 협력프로젝트 발굴 및 시장 진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jejutp.or.kr)를 참조하면 된다.

<조보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