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11일 지원 유세차 제주 방문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11일 지원 유세차 제주 방문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6.04.1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6시 서귀포시부터 3개 선거구 지원 유세 예정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11일 지원 유세를 위해 제주를 방문한다. 사진은 지난 4월 3일 제68주년 4.3 추념식 행사장을 찾은 김무성 대표(오른쪽)가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 대표와 얘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 미디어제주 자료 사진

제주 지역 총선 구도가 막판 초박빙 양상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11일 제주 지원 유세에 나선다.

새누리당 제주도당은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김무성 대표가 도민과의 만남 약속을 지키기 위해 11일 제주를 다시 찾는다고 밝혔다.

지난 3일 4.3 희생사 추념식 참석에 이어 총선 선거운동 기간 중 두 번째 제주 방문이다.

새누리 도당측은 “총선 막바지 전국적으로 격전지가 속출, 새누리당의 선거 대책 사령관으로서 전국을 누비고 있는 긴박한 상황에서 제주를 다시 찾는 것은 도민들과 한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는 김 대표의 적극적 의지가 반영된 결과”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오후 6시 서귀포시 선거구 강지용 후보 지원 유세를 시작으로 7시에는 제주시을 선거구 부상일 후보, 8시 양치석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서는 등 3개 선거구 유세 현장을 모두 방문할 에정이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