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장범준 2집,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1위 석권’
장범준 2집,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1위 석권’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3.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장범준의 솔로 정규 2집이 발매되자마자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그간 태양의 후예 OST가 음원차트를 한달 이상 독식하고 있던 상황이라 장범준의 신곡들이 얼마나 오래동안 차트에 머무를지도 향후 주목되는 부분이다. 

25일 0시 공개된 장범준 정규 2집 수록곡 '사랑에 빠졌죠'(당신만이)'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같은 시각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빗속으로'는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니의 경우 장범준의 2집 앨범 수록곡 전곡이 1위(사랑에 빠졌죠)부터 7위(그녀가 웃었죠)까지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줄세우기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사랑에 빠져요'(금세 사랑에 빠지는)를 비롯해 '봄비', '그녀가 곁에 없다면'(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떠나야만해', '그녀가 웃었죠' 등 다른 수록곡들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장범준의 2집 앨범에는 총 15곡이 수록됐으며, '빗속으로'와 '사랑에 빠져요(금세 사랑에 빠지는)'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돼 있다. 

장범준의 독특한 목소리와 위트 있는 가사, 서정적인 분위기까지 장범준 특유의 매력들이 이번 2집 앨범에도 여실히 녹아나 있어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한편 장범준 2집 앨범은 보통의 뮤직비디오가 아닌 웹툰과 함께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