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댄스동아리 '헬리온' 전국대회서 우수상
댄스동아리 '헬리온' 전국대회서 우수상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11.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에서 제주의 '헬리온'이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가청소년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동아리연맹에서 주관한 제6회 대한민국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에서 대정청소년수련관 댄스동아리인 '헬리온'이 본선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을 차지한 '헬리온'의 멤버는 엄준역, 원혁기, 이진석, 이현범, 이상종, 이민호, 원인우, 김태오 등 8명이다.

힙합댄스 34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힙합댄스외에도 응원댄스, 그룹사운드, 연극, 영상, 과학 등 10개 부문 총 219팀이 경진대회에 참가해 각 팀들은 지난 9월 23일 지역예선에서 입상한 팀들이다.    

댄스동아리 헬리온은 대정고와 대정중 10명의 남학생으로 구성하여 활동 중이며 청소년동아리축제, 방어축제, 들불축제 등 제주도내 행사에 초청을 받아 공연할 정도로 제주도내 댄스동아리 중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급의 댄스팀이다. 

헬리온은 지난 9월 23일 본선에 앞서 개최된 지역예선에서 최우수의 성적을 받아 본선대회 수상을 목표로 매일 맹연습을 해왔다.

헬리온은 "앞으로 청소년동아리로 거듭 발전하여 청소년 건전문화 확산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