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오름과 분재의 이야기속으로"
"오름과 분재의 이야기속으로"
  • 이경헌 인턴기자
  • 승인 2006.11.0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공항, '오름사진전', '분재 전시회' 개최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오름 사진전과 분재전시회로 놀러 오세요"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홍세길)에서는 풍요와 결실의 계절 가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의 표현과 제주지역 문화계에 열린공간을 제공하는 취지로 '제주공항 가을맞이 고객사랑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우선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는 제주영상동인(회장 이창훈)과 합동으로 새로이 신축한 탑승동 2층 출발대합실에서 '오름이야기'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제주의 대표적 풍광인 '오름'을 주제로 하는 이번 전시회는 약 30여점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제주공항을 찾는 손님들에게 제주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줌과 동시에 세계자연문화유산 등재를 기원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고 있다.

한편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는 사단법인 한국분재협회 한라지부(지부장 김동환)와 공동으로 '분재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향나무, 해송, 소사, 단풍 등 80여점의 빼어난 창작 예술품을 전시하는 이번 작품전은 예술의 경지에 이른 분재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깊어가는 제주의 가을여행을 만끽할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