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디케이서비스, ‘사랑의 김장 담그기’ 후원금 기탁
디케이서비스, ‘사랑의 김장 담그기’ 후원금 기탁
  • 김성율
  • 승인 2015.11.20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케이서비스(dk service, 대표 김영채)는 최근 제주시 건입동 소재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도내 독거노인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후원금 58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디케이서비스가 올 한 해 동안 머그컵 사용 캠페인으로 절감한 종이컵 구매 비용과 다양한 사내 캠페인을 통해 전 직원이 함께 마련한 것이다.

이날 디케이서비스는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600포기를 직접 담그고, 담근 김치를 인근 독거노인가구에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함께 펼쳤다.

김영채 대표는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께 직원들의 정성과 사랑이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제주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민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7년 3월 창립한 디케이서비스는 제주에 본사를 둔 카카오의 자회사로서 각 서비스의 음란, 불법 컨텐츠 모니터링 및 규제, 검색품질 및 컨텐츠 관리 운영, DB보강 관리, 그리고 콜CS, 메일CS 상담, 디자인 운영 등의 업무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