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동부서 고성욱-서부서 고평기-서귀포서 유철 임명
동부서 고성욱-서부서 고평기-서귀포서 유철 임명
  • 오수진 기자
  • 승인 2015.07.1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청, 책임치안 강화 및 전문성 최우선으로 인사 반영
17일자로 임명된 동부경찰서장 고성욱, 서부경찰서장 고평기, 서귀포경찰서장 유철(왼쪽부터)

경찰청은 오는 17일자로 제주동부경찰서장에 고성욱 제주지방경찰청 정보과장을 제주서부서장에는 고평기 지방청 여성청소년과장을 임명하는 등 총경급 267명에 대한 하반기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

서귀포경찰서장에는 유철 지방청 수사1과장, 제주해양경비단장에는 한영록 전남 강진서장이 임명됐으며 지방청 여성청소년과장에는 정성학 부산 경무과 치안지도관이 승진 발령됐다.

지방청 경무과장에는 전남청 박채완, 정보과장에는 김학철 경남 거창서장, 보안과장에는 고석홍 울산 112종합상황실장, 제주 경비교통과장에는 고창경, 수사1과장에는 정경택 강원 정선서장이 임명됐다.

또 김종식 제주서부서장은 지방청 112종합상황실장으로 이지춘 제주동부경찰서장은 인천 경비교통과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경찰청은 “이번 인사에서 책임 치안 강화를 위해 지휘관 추천과 전문성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지방청별 치안여건, 직위의 특수성, 개인 희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고 밝혔다.

<오수진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