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최신 건축자재와 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난다
최신 건축자재와 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난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4.09.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향하우징페어’ 10월 17~19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최신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신기술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제주경향하우징페어’가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년 2월 수도권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축 전시회다. 제주 전시는 4월 광주, 9월 부산, 10월 대구에 이어 올해 마지막 순회 전시로 개최된다.

전시회에는 전국의 우수 건축자재 기업들과 주택 시공, 인테리어 기업들이 참가한다.

전시되는 품목도 다양하다.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 및 시스템, 건축 공고,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건축자재를 비롯해 인테리어 제품 등 건축물에 대한 전 품목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제주순회 전시에는 지난 2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최신 건축자재와 신기술을 선보인 기업들 중 상당수가 참여, 건축 관련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전시회 사무국에서 매월 이메일로 발송하는 ‘KH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KH 뉴스레터 무료구독 신청과 전시회 관련 정보는 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개최 일주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관람신청을 하면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문의=(주)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02-3397-0066, 1577-6695).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