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모닝커피를 들며 회의를 해보는 건 어때요”
“모닝커피를 들며 회의를 해보는 건 어때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6.2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닝스 제주’ 오는 27일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개최

 
전 세계 80여개 도시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티브 모닝스’. 아시아에서는 싱가포르에 이어, 제주도가 크리에이티브 모닝스의 선두주자이다.

6월에 진행되는 크리에이티브 모닝스 제주의 주제는 작은 것에 초점을 뒀다. 오는 27일 오전 8시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에 위치한 레스토랑 인트에서 자투리의 재발견-지역재생을 위한 커뮤니티 디자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크리에이티브 모닝스 제주‘000’(‘공공공간으로 읽음)의 신윤예, 홍성재 대표를 초청한다. ‘000이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서울 창신동에 있는 소규모 봉제공장과 협력하고 지역공동체를 활성화한 사례를 나눌 예정이다.
 
‘000은 회화를 전공한 신윤예, 홍성재씨가 기존 예술의 한계에서 벗어나 사회적 역할을 고민하면서 시작한 프로젝트이다. 삶과 예술을 분리하지 않고, 예술 속의 삶, 삶 속의 예술을 실행하며 이를 지속가능한 지역의 재생을 추구하고 있다.
 
컨퍼런스는 20분 강연과 30분 토론으로 구성돼 있다. 일방적인 강연이 아니라 참석자들 간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통해 아이디어를 확장해 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침에 열리는 만큼 커피와 가벼운 베이커리를 먹으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참여하도록 꾸몄다.
 
크리에이티브 모닝스 제주는 사전 참석 신청제로 참가비는 없다. 참석 신청은 크리에이티브 모닝스홈페이지(creativemornings.kr)를 통해 26일 오후 3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26() 오후 3시까지 받는다.
크리에이티브 모닝스 제주와 관련된 소식은 홈페이지와 트위터(@jeju_cm), 페이스북(@creativemorningsjeju)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