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박호형 후보, 주말 잇따라 게릴라 거리 유세전
박호형 후보, 주말 잇따라 게릴라 거리 유세전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5.24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엔 일도2동사무소 앞에서 출정식 개최 예정

박호형 후보.
제주도의회 제2선거구(일도2동 갑)에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 박호형 후보가 23일과 24일 지역구 골목골목을 돌며 잇따라 게릴라 유세전을 펼치고 표심 부여잡기에 총력전을 펼쳤다.

박호형 후보는 주말 거리유세전을 통해 일도2동 갑 지역은 구도심의 중심이었다그러나 갈수록 상권을 침체되고, 젊은 층들은 자꾸만 떠나가는 지역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박호형 후보는 지역을 돌며 유권자들을 만나면 어르신들이 일자리를 늘려달라, 지역상권을 살려달라는 게 바로 지역주민들의 요구라며 지역상권을 살리고, 어르신들의 복지를 두배로 늘려 나가겠다며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박호형 후보는 청소년들이 돈이 없어 학업을 중단하게 된다면, 이보다 불행한 일은 없을 것이라며 반드시 청소년장학회를 설립, 청소년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마음껏 재능과 끼를 살려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박호형 후보는 25일 오후 6시 일도2동사무소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지역주민들의 표심 잡기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