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신영근, 5월11일 선거사무소 개소
신영근, 5월11일 선거사무소 개소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5.0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문화부문 공약 발표

 
제주도의원 제8선거구(제주시 화북동)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신영근 후보가 오는 5월11일 오전 11시부터 화북주공입구 삼거리에 있는 한국타이어 건물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신 예비후보는 8일 “세월호 침몰사고 희생자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전 국민이 슬픔에 빠져있고 추모하는 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해 개소식은 간소하고 경건하게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날 신 예비후보는 보도 자료를 통해 복지 및 문화부문 공약을 발표했다.

신 예비후보는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질병검사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동부지역 건강생활 지원센터(보건의료 시설)를 개설하고, 화북일동 마을회관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 중(청풍)마을에 복지관을 확보하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신 예비후보는“ 각 마을 노인복지관 안에 찜질방을 설치해 어르신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신 예비후보는 “화북동 문화재 전수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미 발굴된 문화재와 사료를 활용한 문화재 복원사업을 추진하고, 문화재 발굴·연구조사를 담당할 문화연구소를 설립하고, 마을 문화재·사료와 연계한 축제를 발굴 개최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