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청년들에게 꿈과 미래 확신 줄 수 있는 의정활동” 다짐
“청년들에게 꿈과 미래 확신 줄 수 있는 의정활동” 다짐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4.04.13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웅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본격 선거운동 돌입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29선거구(표선면)에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 김도웅 예비후보가 지난 12일 표선리 사거리 부근 파리바게트 2층 건물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현판식에서 김도웅 예비후보는 “표선면의 미래는 청년들에게 있다”고 강조하면서 “청년들에게 꿈과 미래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있는 의정활동으로 표선면에 활력을 심어나가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또 김도웅 후보는 노인 복지에 한층 더 관심을 갖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할 수 있는 제도 및 시설을 확충, 노인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비중을 두고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피력하기도 했다.

김 후보는 이어 “한 마을 한 마을의 특성을 찾아내고 이를 특성화시키는 사업 전개로 마을 주민들의 삶의 질을 균형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힘을 쏟아나가겠다”면서 “이번 출마가 마지막이다. 모든 힘을 쏟아부어 꼭 당선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궂은 날씨에도 고희범 제주도지사 예비후보와 오충진, 위성곤, 김용범, 김경진, 현우범, 오대익 의원을 비롯해 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