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서귀포소방서, 상반기 혁신학습 '최우수'
서귀포소방서, 상반기 혁신학습 '최우수'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8.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상반기 혁신학습 우수조직 선정

제주도는 직원들의 혁신역량 결집과 자발적인 혁신학습을 통한 불합리한 업무행태를 개선하기 위해 2006년도 상반기 활동상황 평가결과에 따라 우수 학습조직에 대한 시상을 실시한다.

제주도는 그동안 등록된 10개 학습조직의 온라인 혁신 동호회방에 등재된 활동 실적, 아이디어 발굴 및 정책반영 사례 등에 대해 미리 공표한 계량화된 점수 기준표에 의해 평가하고, 그 결과에 따라 최우수 1팀과 우수 3팀을 선정했다.

최우수팀은 서귀포소방서를 중심으로 구성된 혁신나눔방팀(팀장 고창암 외 8명)으로 그동안 총 12여 회의 학습토론을 통해 사이버 소방 명예의 전당을 구축해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준영구적인 소방인의 추모공간을 마련해 자긍심을 고취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수팀은 소방방재본부를 중심으로 구성된 평화와 안전팀(팀장 김지형 외 7명), 특별자치도추진단을 중심으로 구성된 특별자치팀(팀장 이중환 외 11명), 보건환경연구원을 중심으로 구성된 청록수팀(팀장 김영주 외 5명) 등이다.

제주도는 그동안 이러한 학습조직을 적극 육성하기 위해 그동안 '혁신학습조직 운영규정' 제정과 조직원 공모, 온라인 학습동아리방 구축, 전 팀원 특별 혁신교육 등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