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NH농협은행 제주본부, 경영목표 달성 전략회의
NH농협은행 제주본부, 경영목표 달성 전략회의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3.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마다 15일 소비자 보호와 고객정보 보호의 날 지정 결의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김 인)는 6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고객정보 보호 실천결의 와 2014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사무소장 전략회의를 열었다.

이 날 회의는 2013년 사업성과 보고와 2014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중점 추진계획 보고에 이어 우수한 사업실적을 거둔 사무소와 직원에 대한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사업추진 우수 수상사무소: 서문지점(지점장 김치중·2013년 전국 업적 1위) 제주대학교지점(지점장 고혜영)
△ 퇴직연금 100억원 달성탑 수상 : 제주시지부(지부장 강덕주)
△ 외국환 5천만불 달성탑 수상 : 서광로지점(지점장 신학근)
△ 건전여신 1천원억 달성탑 수상 : 서귀포지점(지점장 강승표)

△ 사업추진 우수 수상직원
- NH농협카드 대상 수상(2명) : 전동훈 계장(이도지점) 한월순 주임(제주시지부)
- 고객서비스 우수 맵시스타(2명) : 고희경 과장(서문지점) 한승용 계장(정부합동청사출장소)
- 사회공헌활동 유공 공로패 수상 : 김치중 지점장(서문지점)

참석자들은 최근 카드정보 유출사태로 추락한 신뢰를 회복하고 금융소비자와 고객정보 보호를 위한 세부실천 결의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를 시작으로 농협은행 제주본부 전 사무소는 달마다 15일 금융소비자와 고객정보보호를 위한 세부 실천 활동을 펼친다.

우선 전 직원은 △금융상품에 대한 설명의무, 불공정 영업행위 금지 등 금융상품 6대 판매원칙에 대한 자기점검 △대포통장·민원·불완전 판매 없는‘365일 3 Out-Day’ 다짐 △금융소비자보호강령과 고객행복헌장 낭독 등 달마다 정기적인 활동을 벌인다.

김 인 본부장은 “최근 금융권의 경영방향은 금융소비자와 고객정보 보호에 초점이 맞춰졌다”며 “주인의식을 갖고 고객들의 권익이 부당하게 침해되지 않도록 업무처리에 소홀함이 없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