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시 모든 축제“책 한권에”
제주시 모든 축제“책 한권에”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2.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축제 愛(애) 빠지다’화보집 발간

 
제주시가 지역에서 펼쳐지는 축제를 한눈에 조명할 수 있는 ‘제주시 축제 愛(애) 빠지다’화보집을 발간했다.

 
화보집은 제주들불축제, 제주왕벚꽃축제, 제주레저스포츠대축제처럼 제주시대표축제와 방선문축제, 금능원담축제, 외도 월대천 마을박람회 축제 등 제주시에서 열리는 축제 28개가 수록됐다.

국어와 영어를 함께 기록해 국·내외 관광객 모두에게 제주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축제를 안내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 책자엔 축제 사진과 함께 축제의 내용, 개최 배경, 최초 개최일, 주요프로그램 등도 함께 실어 축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강진호 공보실장은 “지금까지 발간된 화보집은 대부분 개별축제에 대한 것이어서 다른 축제와 한눈에 비교할 수 없었다”며“이번에 제작된 화보집을 통해 축제를 서로 비교분석, 발전방안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제주시 축제 愛(애) 빠지다’는 19×26cm크기 컬러판으로 1000부가 발간됐다. 제주지역 관광안내소와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 등에 비치하고, 각종 축제와 주요 행사시 내·외국인에게 나눠 줄 계획이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