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무더위 날릴 호러 파티에 빠져보자!"
"무더위 날릴 호러 파티에 빠져보자!"
  • 이경헌 인턴기자
  • 승인 2006.08.07 15: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윈져 '호러 이벤트' 12일까지 운영

최근 열대야가 지속되는 등 찜통 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흐르는 땀에 밤새 괴로워하는 것보다 차라리 밖으로 나가 파티를 즐겨 보는건 어떨까?

롯데호텔제주는 더위를 식혀줄 공포스런 분위기로 무장한 '호러 이벤트'를 지난 4일 밤부터 마련해 흥미를 끌고 있다.

롯데호텔 제주의 윈져가 마련한 '호러 이벤트'는 입구부터가 공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한다.

거미줄에 뒤덮인 관과 온갖 유령들로 으스스한 분위기의 윈져에 들어서면 소름끼치는 음향으로 고객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든다.

또 처녀귀신과 좀비 등 다양한 귀신들로 분장한 직원들이 등장해 고객들에게 서늘하고 짜릿한 공포를 맛을 보여주고 있다.

롯데호텔 제주의 윈져의 '호러 이벤트'는 오싹한 공포만 있는게 아니라, 호러칵테일, 계절과일과 다양한 치즈안주, 핫스테이크, 소지지 등 안주 뷔페가 무제한 제공되고, 위스키와 세트메뉴들도 다양해 협소한 피서 문화에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호러 이벤트'는 공포 분위기 이외에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데, 유령 복장의 직원들이 마술을 보여주고, 단체 댄스를 선보이기도 하며, 손님들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으면서 잊지못할 추억을 제공한다.

또 '호러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분장 물품을 대여해 줌으로써 귀신으로 분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는 등 다양하고 흥겨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호텔 제주의 윈져 '호러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운영되며,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문의는 롯데호텔 제주 윈져 전화 731-4255~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ng 2006-08-07 17:24:30
잼있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