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헬스케어타운 내 의료시설, 서울대병원 참여
제주헬스케어타운 내 의료시설, 서울대병원 참여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3.09.1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서울대병원-녹지그룹 3자간 양해각서 체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와 서울대병원, 녹지그룹이 13일 제주헬스케어타운 의료시설 도입 관련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제주헬스케어타운 의료시설 개발을 위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와 녹지그룹, 서울대학교 병원이 3자간 협약을 체결, 의료시설 도입을 본격 추진할 수 있게 됐다.

JDC와 서울대 병원, 녹지그룹은 13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엘리트빌딩 4층 세미나실에서 3자간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서울대병원과 녹지그룹은 제주헬스케어타운 내 2단계 사업 중 의료시설 부지 내 건강검진센터와 특수 클리닉 병원 등의 의료시설 개발을 추진하게 된다.

협약에서는 건강검진센터 등 핵심 의료시설 개발과 관련한 최적의 사업모델과 운영방안 등에 대한 내용 및 삼자간 역할에 대해 규정하고 있다.

JDC는 이번 MOU를 계기로 제주헬스케어타운 내 핵심 의료시설 도입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OU 체결식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한욱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녹지그룹과 서울대병원이 함께 선도적인 헬스케어타운 성공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제주헬스케어타운 완성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JDC는 지난해 4월 제주헬스케어타운 부지조성공사 착공식을 가진 데 이어 10월 녹지그룹과 본계약을 체결, 1단계 건축공사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