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곶자왈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교실
곶자왈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교실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08.0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곶자왈에서 여름 생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신나는 여름교실이 운영된다.

(사)곶자왈사람들은 오는 7일부터 5일간 곶자왈생태문화연구소와 곶자왈 그리고 바닷가 등지에서 제주지역환경기술개발센터(센터장 허철구)와 북제주자활후견기관(관장 김효철)이 공동으로 '곶자왈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열리는 여름 교실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주 자연과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제주지역에 대한 사랑과 자연환경보전 필요성을 일깨우고 함께 어울리는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한편 여름교실에서는 (사)곶자왈사람들을 비롯한 각계 전문가들이 참가해 제주 생태와 문화에 대한 전문적이면서도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게 실습과 현장위주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신나는 여름교실은 곶자왈 회원 가족, 북제주자활후견기관 참여자 가족, 기타 참여를 원하는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선착순 20명)

참가신쳥은 8월1일~8일까지 (사)곶자왈사람들(755-1171), 북제주자활후견기관(772-12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