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유나이티드 서동현, 닭다리 댄스 선보여
제주유나이티드 서동현, 닭다리 댄스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07.1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전 홍보영상의 이색적인 경고문구.

제주유나이티드 공격수인 서동현(28)이 수원 블루윙즈전 홍보 영상에서 닭다리 댄스를 선보였다.

서동현은 친정팀]' 수원만 만나면 훨훨 난다. 지난해 제주에 입단한 서동현은 123도움을 기록했는데 수원과의 4차례 맞대결에서 2골을 터트리며 친정팀을 울렸다.

올해도 마찬가지다. 쇄골 부상으로 시즌 초반 제 컨디션을 찾지 못했지만 518일 수원 원정에서 2골을 몰아치며 팀의 2-1 승리와 함께 득점 본능을 되찾았다.

오는 13일 정규리그 18라운드에서 수원과 홈 2연전을 치르는 제주는 서동현이 또 다시 승리의 단비를 뿌려주길 기대하고 있다.

서동현도 수원전 승리를 위해 직접 팔을 걷어붙였다. 13일 수원전 ‘Party 2013’의 오늘의 선수로 선정돼 입장 선착순 2013명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닭날개 2013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경기 종료 후 200명과 매표소 옆 프리허그존에서 팬들과 프리허그와 기념촬영을 가지며 즐거운 추억도 만들 예정이다.

특히 서동현의 닭다리 댄스가 공개된 수원전 홍보영상은 벌써부터 인터넷과 SNS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jeju-utd.com)를 통해 공개된 3분여 분량의 홍보영상은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반주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다.

또한 이번 홍보영상에는 재치 넘치는 경고 문구부터 NG 장면까지 수록된 메이킹 필름까지 더해져 재미를 선하고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