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서귀포시, 수시대비 전문가 '1:1 진학컨설팅' 운영
서귀포시, 수시대비 전문가 '1:1 진학컨설팅' 운영
  • 이감사 기자
  • 승인 2013.07.0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고3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수시전형 대입정보 제공
서귀포시가 '2014학년도 대입 수시전형'을 준비하는 관내 고3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전문가 진학컨설팅'을 운영한다

서귀포시가 오는 13일부터 8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서귀포시평생학습관에서 '2014학년도 대입 수시전형'을 준비하는 관내 고3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전문가 진학컨설팅'을 운영한다.

전문가 진학컨설팅은 서귀포시가 타 지역에 비해 대입정보가 취약한 지역임을 고려해 학생부, 논술, 적성, 특기자 등 다양한 수시전형에 대비하기 위해 운영된다.

이번 컨설팅은 경험 많은 입시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수험생의 포트폴리오를 심층 분석한다. 또 그에 맞는 대입정보 제공과 함께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준비 등 구체적인 대비전략을 알려 줄 예정이다.

신청은 서귀포시 관내 고3학생(또는 학부모)이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서귀포시 평생교육지원과(☎760-3831~34)로 사전 예약을 한 후 학교생활기록부, 모의고사성적표 등을 지참해 컨설팅에 참여하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진학컨설팅을 통해 지역간의 입시정보 격차 해소와 급변하는 대학입시에 대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감사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