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부상으로 올림픽 접었던 홍정호 그라운드 출격
부상으로 올림픽 접었던 홍정호 그라운드 출격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05.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제주서 열리는 건국대와 FA컵 32강전서 선발 출격

제주유나이티드 홍정호.
부상으로 올림픽까지 접어야 했던 제주유나이티드 홍정호가 드디어 그라운드에 선다.

홍정호의 복귀전은 오는 8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3 FA32강전이다.

FA컵 타이틀은 제주의 가장 큰 목표 가운데 하나이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2억원 뿐만 아니라 다음 시즌 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주어지기 때문이다.

홍정호는 후방 십자인대 손상으로 1년간 재활에 매달려야 했다. 최근엔 몸 상태가 정상 수치에 접근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경훈 감독은 홍정호를 선발 출전시킬 예정이다. 본인의 의지가 강하다. 정신적으로 더욱 성숙해졌다고 홍정호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1년 만에 그라운드 위에 서는 홍정호는 다시 잘할 수 있을까, 혹은 또 다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다. 모든 공격수들과 상대해보고 싶다. 예전의 나와 지금의 나를 객관적으로 비교하고 싶다. 여기서부터 출발할 생각이다고 선전을 다짐했다.

한편 FA32강전 상대는 건국대다. 건국대는 지난해 변형 스리백 전술을 앞세워 U리그 챔피언십 준우승을 차지한 대학가의 다크호스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