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스마트폰으로 면세점 상품을 구매하세요”
“스마트폰으로 면세점 상품을 구매하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03.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오는 30일부터 모바일 면세점 개점

<제주관광공사의 모바일 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이 확 달라진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양영근)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온라인 면세점(www.jejudfs.com)을 개점한데 이어, 오는 30일 모바일 면세점(m.jejudfs.com)을 개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의 모바일 면세점은 지난 2월에 개발된 온라인면세점을 기반으로, QR코드를 제공하고 외부 SNS와 연계해 상품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면세점은 알림푸쉬정보수집등의 기능이 눈여겨볼 만하다. ‘정보수집은 개인동의를 받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위치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이를 기반으로 알림푸쉬기능이 구현된다. ‘알림푸쉬는 제주국제공항과 제주도내 항만 근처 반경 1접근 시 자동으로 푸쉬 기능을 활용, 인도장 위치와 인도일자를 알려준다.

제주관광공사는 4월중 온라인 면세점 및 모바일 면세점을 통해 MD추천 화장품 기획전, 시계대전 기획전, 홍삼 기획전 등을 준비중이다. 또한 개점 4주년을 맞아 ICC제주 내 매장 확장공사를 마무리,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SK-를 유치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