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서귀포 시민들도 ‘지슬’에 대한 배고픔을 달래세요”
“서귀포 시민들도 ‘지슬’에 대한 배고픔을 달래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03.0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파리필름, 영화 ‘지슬’ 오는 7일부터 서귀포 롯데시네마서 상영

영화 '지슬'의 한 장면.
제주시내권에서만 상영되던 영화 지슬이 서귀포 관객을 만나러 간다.

자파리필름에 따르면 지난 1일 개봉한 영화 지슬이 한국 독립영화 사상 기록적인 관객몰이를 하고 있다. 영화 상영 4일간 4000명에 달하는 관객이 영화 지슬을 찾으면서 이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상영 첫 날 오멸 감독은 이토록 많은 관객이 찾아준 건 그만큼 4.3을 이야기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았다는 것이다4.3영화 지슬에 대한 도민들의 애정에 많은 관심을 표하기도 했다.

더욱이 영화 지슬이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CGV에서만 상영되자 서귀포 지역 도민들의 반응도 크다. 서귀포 지역 주민들의 지역내 영화 상영에 대한 요구가 크다.

이에 따라 지슬의 제작사인 자파리필름은 서귀포 지역에서도 상영 일자를 확정지었다. 서귀포 상영은 오는 7일부터 하루 6회 롯데시네마에서 상영에 들어간다.

자파리필름 관계자는 개봉 이전부터 서귀포지역 개봉과 외국인들을 위한 영어자막본 상영에 대한 문의와 요구가 계속되고 있다제주시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서귀포지역에서도 상영을 할 수 있도록 해당 상영관과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