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아쿠아플라넷 제주, 설맞이 제주도민 할인 이벤트
아쿠아플라넷 제주, 설맞이 제주도민 할인 이벤트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02.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www.aquaplanet.co.kr/jeju)가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설날을 맞아 제주를 찾는 귀성객과 제주도민을 위해 제주사랑 고향방문이벤트를 내놓았다. 도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재외제주도민증을 제시하면 50% 할인된 18800원으로 관람을 할 수 있다. 할인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이다.

또한 설을 맞아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수중 그네타기에 도전하고, 제기차기 달인 아쿠아리스트가 관람객과 함께하는 제기차기 달인을 이겨라경연이 열린다. 제기차기 경연은 9일부터 11일까지 하루 4차례 진행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울러 온라인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AQUAPLANETJEJU)에서 바랴가 전하는 설날 카드를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5명을 추첨해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6일까지이다.

문의는 전화(064-780-0900) 또는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jeju)를 참고하면 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