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서귀포지역 자치경찰 주민봉사대 송년의밤 및 봉사협약식 체결
서귀포지역 자치경찰 주민봉사대 송년의밤 및 봉사협약식 체결
  • 고기봉
  • 승인 2012.12.2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봉사대 취임식
봉사 협약식 체결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 서귀포지역 자치경찰(대장 오복순) 주민봉사대(대장 부정익)는 지난 20일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2013년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서귀포지역 자치경찰은 이날 회원과 자치경찰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귀포 칼호텔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올 한 해를 되돌아보는 한편 밝아오는 새해에도 봉사활동에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주민봉사대 3대 주민봉사대 대장으로 이경용씨가 선출되어 취임식 가졌다.

새로 취임한 이경용 대장은 2009년부터 자치경찰단 개서와 더불어 서귀포시 자치경찰대 수석 부대장으로 활동하면서 서귀포지역의 안전을 지키는데 앞장섰다.

이날 취임식에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위성곤 의원, 윤춘광 의원, 자치경찰단 양순주 단장, 자치경찰단 각 부서 과장 등 많은 인사들이 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줬다.

이날 행사에서 자치경찰 주민봉사대가 걸어온 길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홍보 및 사회복지법인 정혜 재활원 봉사 협약식을 체결, 2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봉사 단체로서의 각계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경용 대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 해 행복하게 봉사하며 화목한 주봉대을 유지하는데 애써 주신 부정익 대장 및 대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새해에도 으뜸가는 봉사단체가 되도록 함께 힘을 합치자고 말했다.

고기봉 부대장은 자치경찰주민봉사대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를 위하여 많은 봉사 활동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우수대원에게는 표창장도 전달됐다. 신영자 대원이 제주도지사 표창을, 김용훈 대원은 서귀포시장 표창, 부정익 대장이 자치경찰단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다음은 제3대 서귀포지역 자치경찰 주민봉사대 임원

대장=이경용 수석부대장=오철성 부대장=고기봉 양남식 감사=신영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