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새누리당 도선거대책위, 중소기업진흥 특위 본격 가동
새누리당 도선거대책위, 중소기업진흥 특위 본격 가동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2.11.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선대위 사무실서 발대식…골목상권 활성화 등 건의

 
새누리당 제주도선거대책위원회는 19일 선대위 사무실에서 중소기업진흥 특별위원회(공동위원장 고상윤 신방식)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특위는 제주지역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110여명으로 구성, 대선 과정에서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각종 제안과 정책을 후보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고상윤 위원장은 이날 발대식 인사말을 통해 소상공인, 중소기업인들이 지금 심각한 위기에 처해 있다대기업, 대재벌이 한 없이 팽창할 것 같지만 중산층이 무너지고 저소득층이 극빈층으로 전락하면 사회가 안정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신방식 위원장은 경제의 실핏줄인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인이 잘 돼야 대한민국과 제주의 경제가 튼튼해진다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이 반복되거나 헛돌지 않고 실천될 수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이 잘돼 중견기업으로 성장해 갈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중소기업진흥 특위는 이날 건의문을 통해 대출 금융제도 개선 골목상권 활성화 및 관광지 특화상권 조성 재래시장-상권-관광지 연계 정책 추진 대형마트 입점으로 인한 피해대책 마련 등을 박근혜 후보와 중앙당에 건의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