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싸이 "AMA에서 뉴미디어상 받았다"
싸이 "AMA에서 뉴미디어상 받았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2.11.1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싸이가 '제40회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에서 '뉴미디어상'을 받았다.

싸이는 18일 오후 8시(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노키아극장에서 열린 AMA의 프레쇼 '코카콜라 레드카펫 라이브쇼'에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싸이는 이날 트위터에 "AMA에서 뉴미디어상을 받았다(I received the #AMAs New Media Honoree award)"는 글과 함께 레드카펫에서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싸이는 이날 AMA 본 시상식에서 '강남스타일'로 축하공연을 한다.

앞서 싸이는 지난 11일 독일 프랑크프루트에서 열린 '2012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비디오' 상을 받았다.

내년 1월9일 미국에서 열리는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2013'의 '올해 최고의 뮤직비디오' 부문 후보에도 올랐다.

한편, 싸이는 22일 미국 NBC 토크쇼 '제이 르노의 투나앗 쇼'에 출연하는 등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12월16일에는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의 버팔로 빌스 대 시애틀 시호크스 경기 하프타임에 등장, 5만 관중 앞에서 '강남스타일'을 부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