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남북공동선언제주실천연대 "우려가 현실이 됐다"
남북공동선언제주실천연대 "우려가 현실이 됐다"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7.04 17: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북공동선언제주실천연대(준)는 4일 성명을 내고 "한나라당은 다수당의 횡포로 도민들의 표심을 우롱하지 말라"며 비난했다.

남북공동선언제주실천연대는 이날 성명에서 "우려가 현실이 됐다"며 "지난 5.31지방선거 결과 과반이상의 의석수를 차지한 한나라당의 독식은 예견대로 한나라당만의 잔치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반쪽자리 개원이라는 결과를 낳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늘 한나라당의 행태를 봤을 때 향후에도 별반 기대할게 없다"며 꼬집으면서 "의회 내 소수세력의 의견을 무시하고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패권적 운영이라고 밖에 평가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남북공동선언제주실천연대는 "이제 5일 상임위원 및 상임위원장 선출, 6일 상임위원회 간사 선출 등의 8일까지의 회기일정 기간동안 소수세력에게도 적극적인 태도를 보일 것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이어 "도민들은 한나라당이 잘해서 혹은 좋아서 표를 던진 것이 아님을 다시 한번 상기하기 바란다"며 "지난날의 비리를 도민을 위해 헌신하며 올바른 제주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는 한나라당으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돌도르 2006-07-08 10:01:49
오만가지 부정으로 당선된 딴나라당의 작태가 그렇게도 무서우냐. 백성아 떨것없다 지금 법을 집행하는 어르신들이 못된놈들 목아지 삐틀고있느니라... 그래서 낙엽편주...알것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