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여름나기 위한 스페셜 웰빙 테마 요리'
'여름나기 위한 스페셜 웰빙 테마 요리'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6.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가 소식] 제주칼호텔, 여름철 스페셜 메뉴 선보여

제주KAL호텔은 여름을 맞아 'Cool Summer, 스폐셜 웰빙 테마 요리'를 마련해 여름철 별미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21일 제주KAL호텔에 따르면 한.중.일.양식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상큼한 여름나기를 위한 스폐셜 메뉴로 영양만점 보양식과 신선한 야채, 육류, 해물이 골고루 조화되어 여름철 별미의 색다른 맛을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는 'summer set'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여름철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제주 청정 지역에서 갓 잡은 신선한 전복에각종 한약재를 넣고 푹 고아 영양이 풍부한 '전복 삼계탕'을 선보인다.

그리고 탁 트인 바다 전망이 인상적인 중국관 '심향'에서는 담백한 도가니살 볶음요리, 마늘소스를 얹어 고소한 깐풍새우, 게살 소스를 얹은 브로콜리 & 두부튀김 요리, 그린빈 야채와 쇠고기 볶음, 자연산 송이 모듬버섯 볶음등 세트 메뉴별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그린페이퍼 소스의 안심 스테이크와 화이트 와인소스의 왕새우구이가 메인으로 제공되는 '바당세트'와 바닷가재 그라탕과 버섯소스의 안심스테이크요리인 '탑동세트'를 통해 여름밤의 환상적인 미각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뷔페레스토랑 특별코너에서는 주방장이 즉석에서 직접구워 제공하는 소고기 샤브샤브, LA갈비와 파인애플구이의 생생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다.

제주KAL호텔은 홈페이지(www.kalhotel.co.kr) 온라인 예약시 20% 특별 할인해 주고 있다.

문의)720-66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