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나가수2, 미국유학간 서문탁 삼고초려 성공
나가수2, 미국유학간 서문탁 삼고초려 성공
  • 미디어제주
  • 승인 2012.06.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로커 서문탁(34)이 MBC TV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2'에 합류한다.

서문탁은 '6월의 가수'로 선정돼 12월 '가왕전'까지 '나가수2'를 떠나는 JK김동욱(37), '6월 고별가수'가 된 박미경(47)을 대신해 '나가수2'에 출연한다.

서문탁은 짙은 여운을 남기는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1999), '사미인곡'(2001) 등을 히트시켰다.

미국 버클리 음대에 장학생으로 입학, 유학 중임에도 '나가수2' 제작진의 러브콜에 귀국을 결정했다.

제작진은 "오랫동안 서문탁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큰 반가움을 줄 것"이라며 "청중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시원한 가창력, 유학 생활을 통해 다져진 음악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문탁이 등장하는 7월 A조 예선은 다음달 1일 저녁 6시20분에 방송된다.

한편 '나가수2'는 현장평가단의 투표는 그대로 유지하되, 생방송으로 진행되던 재택평가단의 문자 투표를 세대별로 엄선된 모니터평가단의 전자투표로 대체키로 했다. 제작진은 "무대의 완성도보다는 가수의 인지도나 인기에 영향을 받는 인기투표, 1위 가수를 내보내지 않으려는 역투표 의혹 등 몇 가지 문제점을 재택평가단의 문자투표에서 발견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7월1일 방송부터는 경연 후 현장평가단과 모니터평가단의 투표를 합산한 결과 발표도 녹화가 가능해진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