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강기권 ICC제주 대표이사 연임 확정
강기권 ICC제주 대표이사 연임 확정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03.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기권 ICC제주 대표이사
강기권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제주) 대표이사의 연임이 확정됐다.

ICC제주측은 지난 29일 오전 11시에 열린 제15기 주주총회와 이사회에서 강기권 대표이사의 연임이 확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전임 대표이사의 잔여임기(1년)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임기(3년)의 대표이사로 연임이 확정됨으로써 강기권 대표이사는 오는 2015년 3월까지 대표이사를 맡게 됐다.

강기권 대표이사는 취임 1주년 기념사에서 “지난 1년은 제주관광과 마이스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가야한다는 소명으로 ICC JEJU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한 시간이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 “주주들과 도민들의 진정한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하고 실천에 옮기는 시간이었다”며 “PCO 사업 및 식음사업 활성화는 물론 부대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신규매장 오픈 등을 통해 매출 증대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해 왔다”고 말했다.

강 대표이사는 또 올해 한 단계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해 △적극적인 회의유치 △식음사업 활성화 등을 통한 수익증대 △센터 공간 활용을 통한 다각적 수익모델 개발 △세계자연보전총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친환경 시설개선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 △전시공간과 주차장 시설 등 시설 증축을 위한 예산확보 등에 심혈을 기울여 흑자 전환을 통한 자립경영을 위한 실질적인 기반을 닦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밝혔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